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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 용역 입찰

관리자 | 2017.12.01 10:28 | 조회 70

청소 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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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정신병원 공고 제 2017-0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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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건명: 청소 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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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내용

  - 청소 용역 인원: 매일 상시 근무를 할 수 있는 여자 미화원 총 7명

  - 계약 이행 기간: 2018년 1월 1일 ~ 2018년 12월 31일까지

  - 근무지: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명천로 58번지 대구정신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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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방식: 예정가 이하 최고가격 입찰(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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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병원의 규모 및 근무시간

  - 병원 건물: 가람채, 마루채, 아라채 3개동

  - 건물 연면적: 8,011m2(360병상)

  - 대지면적: 2,092m2

  - 진료시간: 평 일 9:00 ~ 17:30

              토요일 9: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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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 세부 내용(청소미화원 인력, 업무내용, 근무시간, 기타사항)

  가. 인원구성: 여자 미화원 총 7명 (만 70세 미만)

                (단, 병원에서 근무 허락을 한 자는 예외로 함)

  나. 업무내용: ① 병원 연면적 및 대지 면적 내의 건물 내ㆍ외부 청소와 병원이 지정하는 장소의 청소

                ② 배식 보조 업무

                ③ 년 1회 건물 내ㆍ외벽의 유리 청소(사다리차 및 로프 기능공 활용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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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근무시간 및 휴게시간 등

    - 근무시간 : 05:00 ~ 18:00 (평일 및 토, 일요일 근무시간 동일)

    - 휴게시간 : 1일 5시간 휴식 실시

    - 휴무일 : 3일 근무 후 1일 휴무

  라. 기타

    - 입찰금액에 최저 임금제 이상을 준수한 급여와 국민연금, 퇴직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제수당, 기타

      복리후행비 등 간접노무비를 포함하여 입찰할 것

    - 청소관련 장비와 청소도구 및 청소약품 등 청소작업에 필요한 각종 소모품 전부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할 것

    - 계절별로 청소미화원 유니폼을 지급할 것

    - 2018년 2월 1일 이전에 환경미화원의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병원에 제출할 것


6.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17.12.8.(금) 15시

본원 아라채 1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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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마감일시

2017.12.12.(화) 14시

본원 아라채 1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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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2017.12.12.(화) 15시

본원 아라채 1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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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참가자격

  가.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

      을  갖춘 업체

  다. 국가지방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적당한 업체로 제재 또는 자격에 관한 영업 정지중인 자가 아닌 자.

  라. 공고일 현재 국세,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마. 위생관리 영업 신고한 대구/경북 소재 업체

  바. 자본금 3억 이상 업체

  사. 최근 3년 이내에 병원 300병상 이상 관리 실적(청소)이 있거나 또는 공공기관 2억 이상의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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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현장설명

  가. 일시 및 장소 : 2017년 12월 8일 15시 본원 아라채 1층 회의실

  나. 현장설명 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을 받은 자로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다. 현장설명 참가자 제출서류

    ①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②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③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또는 임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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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① 입찰 참가신청서(본원양식)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④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⑤ 인감도장 지참

    ⑥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업체대표가 참여치 않을 경우) 1부

    ⑦ 위생관리 영업신고증 사본 1부

    ⑧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1부

    ⑨ 자본금 3억 이상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⑩ 고용승계각서 1부

    ⑪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입찰공고일 이후 발급할 것) 각1부

    ⑫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 등록마감일시까지 현금 또는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함)

    ※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으로 날인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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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입찰보증금 및 계약이행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보증금(현금, 금융기관발행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고 낙찰자가 낙찰일로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나. 계약이행보증금: 계약 금액의 10%를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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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 이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령 제48조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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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유찰 시 재 입찰:

     입찰자가 2인 미만일 경우에는 재공고 하며,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공고 없이 2017년 12월 12일 16시에 재입찰을

     실시함. 단, 예정가 이상 금액 응찰로 유찰 시에는 예정가 근접 3개 입찰자만 재입찰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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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가.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입찰자는 관계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서에 입찰금액 기재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표기할 것

  라. 입찰서는 인건비 등의 산출근거가 포함된 견적서를 제출할 것

  마. 입찰업체는 낙찰 후 추가비용 조정을 일절 요구 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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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견적서에 인건비가 2018년 법정 최저시급(7,530원) 미만으로 응찰할 경우

  다. 입찰 시 제출한 모든 서류에 허위사실이 증명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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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청렴계약 이행

    입찰 참가자의 입찰서 제출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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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기타사항

  가. 입찰 장소는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다. 기타 입찰방법에 관한 문의는 총무과장(T.630-3011)에게 하시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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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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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2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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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구 정 신 병 원 장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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