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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관리자2 | 2017.09.01 09:10 | 조회 263


부식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대구정신병원 공고 제 2017-002호

01. 입찰건명 : 부식납품업체 선정

02. 입찰품목 : 가자미外 262종

※ 원산지표시제 시행으로 원산지에 대한 단속이 강화되어 본원에서 불시에 DNA검사를 요청할 수 있으며, 검사비용은 납품업체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본원에서 요청하는 물품은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로 분할 납품하고, 물량은 본원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습니다.

03. 계약이행기간 : 2017년 10월 01일 ~ 2017년 12월 31일까지(3개월)

04. 입찰방식 : 단가총액 최저가격 입찰

05.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17.09.11.(월) 15시

본원 아라채 1층 회의실

입찰등록마감일시

2017.09.12.(화) 14시

본원 아라채 1층 회의실

입찰일자

2017.09.12.(화) 15시

본원 아라채 1층 회의실







06. 입찰참가자격:

가.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식품위생법 제37조 제5항, 동법시행령 제25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른 식품운반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라. 냉동차량을 소유하고 당해 계약 목적물에 대한 손해배상보험에 가입한 업체.

마. 대구, 경북, 경남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업체.

바.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현재 공공기관 또는 학교 급식에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 함)로 경고 및 제재 처분기간중인 업체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 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07. 현장설명

가. 일시 및 장소 : 2017년 09월 11일 15시 본원 아라채 1층 회의실

나. 현장설명 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을 받은 자로서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자

다. 현장설명 참가자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본원 소정양식) 1부

2) 사용인감계

3) 인감도장

4)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또는 임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각 1부

08.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본원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4) 인감 지참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업체대표가 참여치 않을 경우) 1부

6)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보건증 사본 1부

8)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보험기간 내 계약이행 기간 포함)

9)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 등록마감일시까지 현금 또는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함)

10) 자동차등록증 사본 1부(냉장· 냉동탑차)

※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으로 날인할 것

09.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보증금(현금, 금융기관발행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 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고 낙찰자가 낙찰일로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 이하 단가총액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한다.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11. 유찰 시 재 입찰:

입찰자가 2인 미만일 경우에는 재공고 하며,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공고 없이 2017년 09월 12일 16시에 재입찰을 실시함. 단, 예정가 이상 금액 응찰로 유찰 시에는 예정가 근접 3개 입찰자만 재입찰 할 수 있다.

12.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가.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나.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13.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 장소는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다. 기타 입찰방법에 관한 문의는 총무과장(T.630-3011), 식품 품목 등에 관한 문의는 영양팀장(T.630-302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09월 01일


대 구 정 신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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